베르그앤라센 – 회사 역사

최초의 회사명은 Nicolay Nisson & Company 이었으며 Nicolay Nisson과 그의 첫째 형, 그리고 그의 가족들과 함께 1794년 9월 12일 설립되었습니다.

Nicolay Nisson & Co.는 코펜하겐에 새로이 건설된 항구 지역 인근에서 선박창고에서 출발하였습니다. (그 후로 덴마크어로 “새로운 항구”라는 의미의 Nyhvn로 불려집니다).

그 일반적인 선박 창고의 상품들의 범위는 선원, 로프들, 돛 그리고 또한 럼주 그리고 비스켓이었습니다. 기술적인 예비 부품들은 희소성이 높은 그러한 시대의 최고로 발전된 물품이었습니다.

Nicolay Nisson & Co.은 영국 군인들이 포획 또는 대부분의 덴마크 해군과 상선들을 파괴하던 1807년 코펜하겐의 충격과 나폴레옹으로 인해 초래된 민간 무장선(덴마크 왕국에 의해 조성된)으로 부터 재산을 생성하였습니다.

산업화 시대가 해운사업 안에서 발전되어 감에 따라 최첨단 예비 부품들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베르그앤라센그러한 새로운 사업을 신속히 선택하였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변화된 요소들로서 밸브 기능을 갖추고 있는 펌프들 그리고 보일러 장치들이 급격히 수용되었습니다.

가족기업으로서 시작하여 가족 안에서 여러 세대를 거쳐 발전해왔습니다. 1902년 한 세기가 지난 후 회사는 우리가 현재 유지하고 있는 “베르그앤라센” 이라는 회사명으로 회사 직원들이었던 Jens Ludvig Hartmann Berg 과 Valdemar Larsen에 의해 운영되게 되었습니다.가족기업으로서 시작하여 가족 안에서 여러 세대를 거쳐 발전해왔습니다. 1902년 한 세기가 지난 후 회사는 우리가 현재 유지하고 있는 “베르그앤라센” 이라는 회사명으로 회사 직원들이었던 Jens Ludvig Hartmann Berg 과 Valdemar Larsen에 의해 운영되게 되었습니다.

베르그앤라센은 이 사업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선박 장비 공급업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anchor_pt540_clearbackgr_small
antik kompas